LUCA831

사업지 개발 호재


강남구역삼동831-11번지에위치한지하7층~ 지상29층, 총337실규모의 강남! 그 자부심을 대표하는 하이엔드(High-End) 오피스텔 대한민국비즈니스와문화를대표하고이끌어가는강남 그 강남에서도 핵심 메인 입지로 강남의 모든 것을 걸어서 누리는 최고의 입지 - 강남대로, 테헤란로, 서초대로등 강남트리플스트리트 -국내최대오피스업무단지(GBD) 및강남대로메인상권  대한민국유동인구NO.1 강남역더블역세권 -강남역(2호선, 신분당선) 450m / 도보약5분 * 강남역’20년기준이용객약5,200만명  총62개광역및간선, 지선노선이오가는교통의중심  강남의최중심에서누리는강남의품격과품위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롯데백화점등명품쇼핑몰 -메가박스, CGV, 교보문고, 예술의전당등문화/여가시설 -삼성병원, 세브란스병원등대형병원시설 -역삼초, 은성중, 서운중, 은광여고등우수한교육시설 -도곡근린공원, 말죽거리/서리풀공원등쾌적한녹지환경 -래미안, 자이등5개단지약5,200세대 브랜드타운형성  현재는물론내일이더빛나는미래가치 -롯데타운, 코오롱부지개발로풍부해지는배후수요 -경부고속도로지하화및공원화로쾌적한주거환경개선 강남은물론서울권內내집마련은‘하늘의별따기’ But, 당 PJT는 청약자격 및 주택소유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 누구나 청약 가능 서울권역APT 10년간전매제한(분양가상한제)vs오피스텔입주(소유권이전)時전매가능 부동산 규제 강화로 오피스텔 반사 효과 확대 現오피스텔시장=청약경쟁치열→단기간분양완료→프리미엄가치상승 고가 오피스텔 상품 소형 APT 대체 및 자산가치 증대의 일환으로 전환 인구밀집최상위/ 유동인구최고/ 기업체밀집최고/ APT & 오피스텔최고매매시세 명실상부 대한민국 No.1 입지에서도 최중심의 입지 프리미엄 객관화된수치를떠나강남에산다는것! 강남을산다는것! 그 자체만으로도 자부심이 되는 강남 프리미엄 Very Important Person 품격 높은(品格) PREMIUM 선망하는(Envy) 최정상(High-Class) 완벽함(Perfect) 명예로운(名譽) 최고 자부심(Pride) (最古) 객관화된수치를떠나강남에산다는것! 강남을산다는것! 그 자체만으로도 자부심이 되는 강남 프리미엄 강남은 그 이름만으로도 상징이 되는 곳이자, 가성비(價性比)가 아닌 가심비(價心比)의 가치가 높은 그들만의 브랜드 * 가성비 : 가격 대비 성능비 * 가심비 : 가격 대비 마음의 만족도 외부로부터 차단되고 그들만을 위한 Private 품격 높은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Service 판매가 아닌 소장하고 싶은 Collection 아무나가 아닌 오직 나만을 위한 Uniqu 강남의프라이드를만족시키는단하나의상품! 하이엔드(High-End) 기존에는초대형중심의차별화된고급상품만이하이엔드주거상품으로인식 But, 최근미니멀리즘(Minimalism)이시대의트렌드(Trend)로부각됨에따라 강남3구중심의주거형오피스텔로하이엔드개발방향급격히전환→ 강남오피스텔=하이엔드 기존건축물의관습을벗어난새로운주거문화의트렌드컨셉(Trend Concept)은 상징성을갖춘High Quality를바탕으로V.V.I.P의Life Style에철저하게맞추어진화 Trend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도시 속에 새로운 문화를 창조하다 New Luxury 기존의 건축과 관습을 벗어나 최첨단 시대를 맞이하는 새로운 주거문화 H 주거공간의 진화 High End를 위한 단 하나의 주거 가치 기공급상품대비강남권핵심입지와대단지구성으로강남하이엔드를리딩(Leading)하는격이다른가치확보 강남권하이엔드상품= 최고급& 최고가상품인식자리매김 일반수요논리가아닌제한된수요논리로입증되는하이엔드오피스텔의프리미엄가치 ‘LUCA 831’ 기공급및추후공급예정인강남권하이엔드상품대비 입지/ 가격/ 상품등모든면에서따라올수없는불변(不變)의가치제공
강남구역삼동831-11번지에위치한지하7층~ 지상29층, 총337실규모의 강남! 그 자부심을 대표하는 하이엔드(High-End) 오피스텔 대한민국비즈니스와문화를대표하고이끌어가는강남 그 강남에서도 핵심 메인 입지로 강남의 모든 것을 걸어서 누리는 최고의 입지 - 강남대로, 테헤란로, 서초대로등 강남트리플스트리트 -국내최대오피스업무단지(GBD) 및강남대로메인상권  대한민국유동인구NO.1 강남역더블역세권 -강남역(2호선, 신분당선) 450m / 도보약5분 * 강남역’20년기준이용객약5,200만명  총62개광역및간선, 지선노선이오가는교통의중심  강남의최중심에서누리는강남의품격과품위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롯데백화점등명품쇼핑몰 -메가박스, CGV, 교보문고, 예술의전당등문화/여가시설 -삼성병원, 세브란스병원등대형병원시설 -역삼초, 은성중, 서운중, 은광여고등우수한교육시설 -도곡근린공원, 말죽거리/서리풀공원등쾌적한녹지환경 -래미안, 자이등5개단지약5,200세대 브랜드타운형성  현재는물론내일이더빛나는미래가치 -롯데타운, 코오롱부지개발로풍부해지는배후수요 -경부고속도로지하화및공원화로쾌적한주거환경개선 강남은물론서울권內내집마련은‘하늘의별따기’ But, 당 PJT는 청약자격 및 주택소유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 누구나 청약 가능 서울권역APT 10년간전매제한(분양가상한제)vs오피스텔입주(소유권이전)時전매가능 부동산 규제 강화로 오피스텔 반사 효과 확대 現오피스텔시장=청약경쟁치열→단기간분양완료→프리미엄가치상승 고가 오피스텔 상품 소형 APT 대체 및 자산가치 증대의 일환으로 전환 인구밀집최상위/ 유동인구최고/ 기업체밀집최고/ APT & 오피스텔최고매매시세 명실상부 대한민국 No.1 입지에서도 최중심의 입지 프리미엄 객관화된수치를떠나강남에산다는것! 강남을산다는것! 그 자체만으로도 자부심이 되는 강남 프리미엄 Very Important Person 품격 높은(品格) PREMIUM 선망하는(Envy) 최정상(High-Class) 완벽함(Perfect) 명예로운(名譽) 최고 자부심(Pride) (最古) 객관화된수치를떠나강남에산다는것! 강남을산다는것! 그 자체만으로도 자부심이 되는 강남 프리미엄 강남은 그 이름만으로도 상징이 되는 곳이자, 가성비(價性比)가 아닌 가심비(價心比)의 가치가 높은 그들만의 브랜드 * 가성비 : 가격 대비 성능비 * 가심비 : 가격 대비 마음의 만족도 외부로부터 차단되고 그들만을 위한 Private 품격 높은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Service 판매가 아닌 소장하고 싶은 Collection 아무나가 아닌 오직 나만을 위한 Uniqu 강남의프라이드를만족시키는단하나의상품! 하이엔드(High-End) 기존에는초대형중심의차별화된고급상품만이하이엔드주거상품으로인식 But, 최근미니멀리즘(Minimalism)이시대의트렌드(Trend)로부각됨에따라 강남3구중심의주거형오피스텔로하이엔드개발방향급격히전환→ 강남오피스텔=하이엔드 기존건축물의관습을벗어난새로운주거문화의트렌드컨셉(Trend Concept)은 상징성을갖춘High Quality를바탕으로V.V.I.P의Life Style에철저하게맞추어진화 Trend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도시 속에 새로운 문화를 창조하다 New Luxury 기존의 건축과 관습을 벗어나 최첨단 시대를 맞이하는 새로운 주거문화 H 주거공간의 진화 High End를 위한 단 하나의 주거 가치 기공급상품대비강남권핵심입지와대단지구성으로강남하이엔드를리딩(Leading)하는격이다른가치확보 강남권하이엔드상품= 최고급& 최고가상품인식자리매김 일반수요논리가아닌제한된수요논리로입증되는하이엔드오피스텔의프리미엄가치 ‘LUCA 831’ 기공급및추후공급예정인강남권하이엔드상품대비 입지/ 가격/ 상품등모든면에서따라올수없는불변(不變)의가치제공